금융소비자뉴스레터-43호
금융감독원 바로가기 2019년 10월 30일 수요일 No.19-43 주간 뉴스레터 금융감독원 위키트리 바로가기 금융감독원 블로그 바로가기 금융감독원 트위터 바로가기 금융감독원 페이스북 바로가기 금융감독원 유투브 바로가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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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험상품 비교공시를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 보험료 등 소비자 입장에서 꼭 필요한 핵심항목을 '우선공시'하도록 개선
저축은행의'취약, 연체차주 채무조정 지원'이 확대됩니다. 연체 전·후 단계별 지원 프로그램을 구축하고, 지원 대상과 한도를 확대하였습니다.
금감원 이야기 -2019 네번째 이야기 VOL.108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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